내 얘기야 띠 ㅜㅜㅜ 하 아니 겨울엔 단체로 스키장가고 낚시하러 바다가고 마라톤 단체참가하고 대부분 일박이일 코스^^
아 미치겠다 자유라고 하지만 자유가 절대 아님 안 가면 소외 오지게 당함 9개월차인데 아직도 적응중인 나...
|
내 얘기야 띠 ㅜㅜㅜ 하 아니 겨울엔 단체로 스키장가고 낚시하러 바다가고 마라톤 단체참가하고 대부분 일박이일 코스^^ 아 미치겠다 자유라고 하지만 자유가 절대 아님 안 가면 소외 오지게 당함 9개월차인데 아직도 적응중인 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