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신규로 오후조 하고 막판에 진짜 울면서 겨우 했는데 오늘 할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어....😞 나 ㄹㅇ 체력 거지라서 좀 많이 걸었다 싶으면 무조건 쉬어줘야하는 사람인데 얼른 적응하라고 가야할지 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