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3주찬데
식욕이 너무 없어서 힘든데
어제밤에 첨으로 뭐가 먹고싶은거야
억지로 챙겨먹는거 너무 힘들던차에 너무 반가워서
아침에 일어나면 시켜먹어야지! 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배가 하나도 안고프고
먹기도 싫어짐ㅋㅋㅋ ㅠㅠ
|
2.5 3주찬데 식욕이 너무 없어서 힘든데 어제밤에 첨으로 뭐가 먹고싶은거야 억지로 챙겨먹는거 너무 힘들던차에 너무 반가워서 아침에 일어나면 시켜먹어야지! 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배가 하나도 안고프고 먹기도 싫어짐ㅋㅋㅋ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