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12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

[정보/소식] 월드컵 A조 특) | 인스티즈

[정보/소식] 월드컵 A조 특) | 인스티즈


좋게 생각하면 난이도가 상당히 낮아짐

이길지는 몰?루

대표 사진
익인1
이길지는 몰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독일이랑 프랑스 얘기가 나왔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략 ? 이라면 전?략?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통해서 16강까지 가면 웃기긴 하겠다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웃기다 3위 진출이 개꿀이긴 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가도 못 이긴다는 게 문제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왜케 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 화나야하는데 상황은 또 따라주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벨기에, 미국이 저중에서 제일 꿀이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 차라리 이기고 사실은 전술이었습니다 하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건호 골반 ㄹㅇ 썰렸네
17:13 l 조회 1
남아공 전반은 얘네도 이길 생각은 딱히 없어보였음
17:13 l 조회 1
오늘 경기땜에 집중이 안되네ㅠㅠㅠㅠㅠㅠ
17:13 l 조회 2
감독이 어케 일개 방구석 축덕보다 전술을 못하지?1
17:12 l 조회 13
감독영향 큰 스포츠 응원하기 쉽지않네,,,ㅋㅌㅋㅋㅋㅋㅋㅋ
17:12 l 조회 16
명보 짤리겠지?
17:11 l 조회 16
졌어…?2
17:11 l 조회 32
근데 왜 서양인들은 살쪄도 예쁘게 찌는걸까?4
17:11 l 조회 52
14 대한민국 알제리 경기보다 더 쇼크임2
17:11 l 조회 14
드디어 피셜떴다 태래 음악토크쇼 😭2
17:11 l 조회 42
라면 카페음료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을까?
17:11 l 조회 13
일부러 진거냐고? 더 비참하네
17:10 l 조회 63
32강 진출이 일본한테 달려있는거야?4
17:10 l 조회 62
야 우리가 응원해야하는 나라들이라니깐 외워더라1
17:10 l 조회 38
진심 나만 그런걸수 있는데 요즘 신생아 출산 숫자 늘어났다는 기사보면 되게 기분 나빠짐1
17:09 l 조회 100
크흠…재..감독… 재감독1
17:09 l 조회 29
이강인 전반에 혼자 뺑이칠때 주변 진짜 답답
17:09 l 조회 44
손흥민 보고 쓴소리하라고 하지 마라12
17:08 l 조회 71
상반기 일본 앨범랭킹 케이팝 아이돌 5팀4
17:08 l 조회 99
매월드컵마다 국적 바꿔야되는게 웃기닼ㅋㅋㅋ
17:0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