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머리ㅜ진짜 큰데 거울 볼때나 누구랑 나란히 서있을 때 개스트레스임.. 머리통 자체가 커서 고칠수도 없는건데.... 그냥 럽마셆 하고 살아야되는 거겠지
머리 커서 묶어도 이상하고 가려도 이상하고 옷입어도 이상하고 그냥 다 이상함 하......
|
나 머리ㅜ진짜 큰데 거울 볼때나 누구랑 나란히 서있을 때 개스트레스임.. 머리통 자체가 커서 고칠수도 없는건데.... 그냥 럽마셆 하고 살아야되는 거겠지 머리 커서 묶어도 이상하고 가려도 이상하고 옷입어도 이상하고 그냥 다 이상함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