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래 자기는 개인시간 중요하게 생각하고 핸드폰 잘 안본대루틴이 하교해서 밥 먹고 샤워하고 과제 이건데
난 중간중간 톡할 시간은 날 것 같은데 하교해서 자기 전까지
답장 텀이 거의 2~3시간이야
요즘은 심지어 시험 한달 정도 남아서 바쁘다 그랬거든 그래서 그런지 답장도 내 질문에 대답만하는 정도야
콜백도 없음...
근데 미래를 기약하는 말을 하긴 해
썸붕이지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원래 자기는 개인시간 중요하게 생각하고 핸드폰 잘 안본대루틴이 하교해서 밥 먹고 샤워하고 과제 이건데 난 중간중간 톡할 시간은 날 것 같은데 하교해서 자기 전까지 답장 텀이 거의 2~3시간이야 요즘은 심지어 시험 한달 정도 남아서 바쁘다 그랬거든 그래서 그런지 답장도 내 질문에 대답만하는 정도야 콜백도 없음... 근데 미래를 기약하는 말을 하긴 해 썸붕이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