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사친 좀 많은데 그래서 한번 얘기했었어
서로 사친이랑 단둘이서 술 마시는건 좀 그렇다고 심지어 애인이 먼저 얘기했어
사친이 자기 찐친이랑 썸을 탔는데 이 썰 풀어주면서 자기가 고민상담 겸 잠깐 만났다는거야
이때 충분히 나한테 미리 얘기할 수 있었어
그 날 나는 친구들이랑 술 마시고 있었고 애인이랑 중간중간 계속 연락했었는데 어쩐지 답장이 좀 많이 느리다고 생각했어
말로는 1시간 정도 만났다고 했고 소주 1병 밖에 안 마셨다면서 미안하다고 하는데 내가 그냥 알겠다고 넘어갔음
그때 따지고 뭐하고 다 했어야 됐는데 그냥 넘어간 내 잘못이지
이후로 그 사친 관련해서 그냥 좀 쎄한거 있어서 그 둘이 만난게 자꾸 생각나서 마음이 너무 힘들어
사귄지 100일 정도 됐을 때고 지금은 250일 정도 만났음
하 아직도 그때 왜 그냥 넘겼는지 모르겠어 사귄지 얼마 안돼서 조심스러웠던건지 걍 내가 몽총했ㄷ다..
이걸로 헤어지고 싶은데 이제 와서 다 얘기하고 끝내야 될까 아니면 걍 신뢰가 없다고 두루뭉술하게 얘기하고 헤어져도 될까

인스티즈앱
초록글 쓰니인데 기절해서 애인한테 말했는데 반응이 짜증나 내가 예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