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매니저했다가 텃세랑 주위에서 알바만 할거냐는 소리에 그만뒀는데 일 자체는 좋았어
막상 그만뒀는데 뭐해야할지 모르겠다..
사무직 하기에는 내세울것도 없고 fat1급, 전산회계1급 뿐이고
사무직 월급이나 카페매니저 월급이나 비슷비슷해보이고..
진짜 어쩌지 나이도 많은데 큰일이야
|
카페매니저했다가 텃세랑 주위에서 알바만 할거냐는 소리에 그만뒀는데 일 자체는 좋았어 막상 그만뒀는데 뭐해야할지 모르겠다.. 사무직 하기에는 내세울것도 없고 fat1급, 전산회계1급 뿐이고 사무직 월급이나 카페매니저 월급이나 비슷비슷해보이고.. 진짜 어쩌지 나이도 많은데 큰일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