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
카페매니저했다가 텃세랑 주위에서 알바만 할거냐는 소리에 그만뒀는데 일 자체는 좋았어
막상 그만뒀는데 뭐해야할지 모르겠다..
사무직 하기에는 내세울것도 없고 fat1급, 전산회계1급 뿐이고
사무직 월급이나 카페매니저 월급이나 비슷비슷해보이고..
진짜 어쩌지 나이도 많은데 큰일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몸이 더 편한걸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맞을랑가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카페 직원으로 일했었다가 사무직으로 틀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격증 따로 땄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국취제인가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거로 땄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무ㅏ 땄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무직 만족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산회계1 전산세무2 erp fat1급 tat2급
세무1급도 공부했었는데 이건 아깝게 떨어짐...
난 만족해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34 12:1421687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69 11:5021393 2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34 10:2541157 0
야구응원가 하나는 기가막히게 만든다! 하는 팀 어디라고 생각해?65 14:233346 0
이성 사랑방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63 10:232675 0
오늘 코스피 요약짤
18:12 l 조회 1
익들아 개급함 둘 중에 뭐가 더 귀여워 ㅃㄹㅃㄹㅃㄹ
18:12 l 조회 2
살면서 전혀 상관없을 것 같은 분야라면 나 같은 경우에는
18:12 l 조회 4
축구 우리나라 선수들이 다른나라에 비해 힘이 없나
18:11 l 조회 3
지금 날씨 산책하기 좋다
18:11 l 조회 3
타팀 부서장이 내 선임한테 말전달 함..
18:11 l 조회 5
회사에서 은근히 사람 따돌리는 것만큼 짜쳐보이는 거 없다
18:11 l 조회 8
수영 끝나고 먹을거 추천해줘... 1
18:11 l 조회 5
간호사 한 듀티에 차지1 액팅2인데
18:11 l 조회 4
나 다이어트 잘하고 있나바1
18:10 l 조회 9
픽업 안했는데 배민 픽업완료라고 뜬건 뭐야??3
18:10 l 조회 10
아무 날도 아닌데 케이크 시켜먹는건 사치스럽나?2
18:10 l 조회 8
고양이들은 발사탕 해도 괜찮구나1
18:10 l 조회 10
남편 직업으로 교사 vs 회계사6
18:09 l 조회 17
신혼부부 집들이 과일vs 맛집 디저트세트 뭐사가?2
18:09 l 조회 8
케이패스 쓰는 익? 이거 알려줘 ㅠㅠ
18:09 l 조회 11
하 익들이 찐따랑 말도 섞지 말라고 할때 들을 걸
18:09 l 조회 15
앱장 8시까지야?1
18:09 l 조회 4
식당에서 밥먹고 담 날 찾으러 가는 거 민폐겠지 4
18:09 l 조회 12
기초수급자 신청하면 내 문자도 뒤져봐?
18:0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