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걍 불편해 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재회하고 초반은 나도 불편했는데 좀 지나니깐 괜찮아졌어 ㅋㅋㅋㅋㅋ 단점이 보이는거아니면 좀 더 참아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초반이면 어느정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주정도갔나? 난 8개월만에 재회한거였는데 재회라서 서로 조심스럽기도 했고 말투나 행동 이런게 갑자기 어색하게 느껴져서 불편했는데 자주 만나다보니 그런거 안느껴져서 괜찮았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지금 이제 3주정도 됐는데.. ㅠ
그냥 뭔가 예전같지가 않아 ..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그럼 오래못갔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얼마만에 재회햤는데? 재회 바라는 입장이라 궁금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거 한달은 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한 애들아 너네 아예 노컨텍이었어?
18:08 l 조회 6
20분? 정도 거리에 서로 사는데 애인이 요즘 바쁘거든
18:06 l 조회 7
모쏠 첫연애 연락이 너무 ㄱ귀찮음 1
18:05 l 조회 11
?먼저 찼는데 힘든게 1년 넘게 갈 수가 있음???1
18:00 l 조회 14
인티제는 사람 금방 잊지..?2
18:00 l 조회 11
아프다고 약속 깨면 서운해?3
17:55 l 조회 16
이런 급 데이트 신청 너무 좋음3
17:54 l 조회 66
보고는 잘 하는데 전에 비해 연락에 성의가 없음 식은 것 같아?
17:51 l 조회 10
애인이 자취방 오고싶어했는데 집 더러워서 돌려보냄 ㅜ 2
17:47 l 조회 21
헤어지고 언제까지 힘들어? 2
17:45 l 조회 16
카톡으로 도대체 먼이야기 해야해...?3
17:37 l 조회 50
애인 1000일 요리2
17:31 l 조회 27
애인이 못생겨보이면 정 떨어져??????6
17:28 l 조회 69
이런사람들 심리 뭐야?4
17:26 l 조회 45
내 애인보면 신기해... 내가 그 종교인이라면 ㄹㅇ 정떨어질 것 같은데 7
17:24 l 조회 42
애인이 너무 잘나보여서 은연중에 불안감 있는데 이거 어떻게 고침?6
17:21 l 조회 44
보통 데이트하면 뭐하고 놀아? 4
17:20 l 조회 53
둥들아 .. 시간 갖쟤서 알겠다고했는데 22
17:19 l 조회 91
썸남 아직 답 없는데 가눙해?? 6
17:18 l 조회 42
근데 애인 살때문에 꼽줄거면 왜 만나?2
17:1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