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디 다른 댓글 같은거 보면 징징거리는거 연락에 집착하는거 안하는 여자 좋다 이러잖아내가 진짜 그렇거든? 실상 내 연애는 그렇게 이쁜연애는 아닌거 같아 ㅋ쿠ㅜㅜ
1년이상 연애 해본적도 없어. 내 성격 자체가 연락 귀찮아하고 내 일이 더 중요해서 6개월 정도 지나면 애인이 옆에 없어도 될 거 같고 맘도 식고 데이트도 귀찮아
그래서 금방 헤어져ㅜㅜㅜ 헤어지면 맘이야 아프지ㅜ 나도 오래 사귀고 싶긴한데 내 성격이 진짜 좋은 성격인지 모르겠어
2년 넘게 이쁘게 만나고 있는 애들 보면 보통 여자애들이 남자한테 좀 애교식으로 칭얼거리고 뭐 해달라하고 그런 거 같은데 안 그래?

인스티즈앱
초록글 쓰니인데 기절해서 애인한테 말했는데 반응이 짜증나 내가 예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