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엄청 일찍 도착한것도 아니고 5분전에 도착한건데..문이 안열려있음 날씨도 덥고 꿉꿉한데 하 ㅋㅋ..
초반에는 문 열려있어도 앞에 시술 때문에 10분 정도씩 늦게 디폴트 였는데 요즘은 볼 일 보러나갔는지 뭔지 문 아예 안열려있을때도 많음 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예약 시간보다 10분 늦으면 뒤에 고객님께 피해 어쩌고 가게 피해 어쩌고 하면서 예약금도 안돌려준다 그러고 ㅋㅋㅋㅋ 아 개짜증나네 한두번도 아니고ㅠㅠ
샵 옮기기에는 여기가 너무 맘에 듬 악

인스티즈앱
당한 사람 많다는 가격폭탄 백화점 닭강정 or 새우튀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