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경쟁률도 높아지고
쌓아야하는 스펙 자격증에다가 그런거 준비하다보면
금방 20대 후반 되는데..
어른들은 왜 취업 안하냐, 눈이 높다, 그 나이면 취업 해야하는 나이 아니냐 이렇게
나이로만 판단하니까
20대후반에 취업 정병올수밖에 없는듯..
다들 자격증 많이 따고 신입뽑는 기준에 맞춰서 더더더 노력하고 있는건데
그렇다고 아무것도 없이 덜컥 취업 했다가
물경력 쌓이고 노동착취 당하면 책임져줄것도 아니면서
어떤 회사 들어갔냐고 또 깎아내릴거면서 ㅋㅋ
어른들이나 주위사람들 한마디 얹거나 눈치만 안주면
청년들 마음편하게 취업 잘할듯,,,,
28살에 몇년다닌 회사 퇴사하고 1년동안 재취준중인데
주위에서 엄청 머라해서 정병온 저의 생각이였습니다잉
악플 노노

인스티즈앱
당한 사람 많다는 가격폭탄 백화점 닭강정 or 새우튀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