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5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콜롬비나 2돌 전무

이네파 2돌 전무는 있는데

플린스를 못뽑아서

번개 파티를 써보고싶은데

사이노 막차타는거 어떻게 생각해

산드로네는 가슴이 안울려서 안뽑을거같고

묶음 기원에 한 5-60뽑 정도 스택 쌓아놨어.

달감전으로 쓸만한가 사이노....

대표 사진
행자1
달감전으로 쓰려고 뽑는건 개에바 걍 이콜엔진이 다 하는 팟임 둘다 2돌이니까 달감전이 쓰고싶으면 그냥 원소반응 방해안하는 애들 넣어서 써도 충분함 완전체팟을 꼭 완성하고싶으면 플린스복각 기다리고 근데 난 걍 스네즈나야 파티 존버하는게 낫다고 생각하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행자2
사이노 애정이고 나선 데뷔 시키고 싶다면 ㄱㄱ할 정도 같음 이콜엔진 2돌이면 지맥도 어느정도 가능할텐데 행자도 알겠지만 사실상 이콜이 다하는거라 진짜 애캐+엔컨 데뷔 아니면 뽑을 경우의 수는 없는 것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행자3
사이노가 애정캐면 ㄱㄱ 근데 그거 아니고 걍 감전팟이 맞추고 싶은거면 걍 이파를 쓰는게 나을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오 이파는 풀돌이야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산드로네 pv본 소감... 개미친백합겜이또
16:21 l 조회 7
사이노 달감전 써본 익들 있어?4
14:34 l 조회 65
PV 언제올라오냐 나 요즘 이것만 기다린다2
13:01 l 조회 12
원신 수메르-폰타인 남성향 배척 논란 나무위키 글 보고2
10:20 l 조회 79
난 좋아하는 캐나 뽑으면서 행복 원신 하는게 좋을거같아
9:57 l 조회 14
원신에도 남미새가 있네2
06.24 16:15 l 조회 112 l 추천 1
해산
06.23 13:09 l 조회 34
Pv 낼 줄라나2
06.22 16:21 l 조회 96
원공노 버전에 나오는 남잼민 3인방 생각해보니까
06.22 16:11 l 조회 25
보물상자 언제 다 파먹지? 40 11
06.21 16:06 l 조회 81
이번에 as 캐들 픽업뜨는거 지난번 폰타인 묶음기원에서 이월되겠지??2
06.19 16:39 l 조회 112
나 라슬 최애라 이번에 무조건 뽑아줄건데5
06.19 15:50 l 조회 237
산드로네 뽑기 싫어진 이유4
06.19 15:46 l 조회 108
로엔을 위해 시틀라리를 뽑는건 미친짓이려나?3
06.19 13:35 l 조회 112
지금 복귀 하려고 하는데 앞으로 누구 뽑으면 돼??3
06.19 12:58 l 조회 69
아니 어제 특방이었네ㅠㅠ
06.19 12:45 l 조회 31
스네즈나야에서 새로운 체형의 남캐 나오면 뽑을래?7
06.19 09:36 l 조회 170
아니 근데 우인단 애들 진짜 망토 안주는 거임?? ㅋㅋㅜㅜ
06.19 01:30 l 조회 46
와 내가 원신하게 된 최애캐 오신다...
06.18 23:06 l 조회 60
얼음여왕 성우 동생겜 히실렌스 성우래
06.18 22:49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원신
일상
이슈
연예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