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미리 올리라고 해서 올리고 결재해달라고 몇 번을 말했는데 버튼 딸깍이 그렇게 어려운가 샤갈~~ 지가 그런 위치에 있으면 아무리 바빠도 주기적으로 결재예정함을 확인 좀 처하지ㅠ 왜 안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