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근데 컴활 유효기간 2년밖에안되서 2급만 따놓는거어때?
대표 사진
익인1
컴활 유효기간 없는뎅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1급이 낫겠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급이 더 좋긴하지? 근데 2급도 괜츈... 1급이 난이도가 오바라서.. 1급 필기 합격하면 2급 실기 칠 수 있어서 할거면 1급 필기 따 실기 어려우면 2급 치면 되니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간 걸려도 1급을 따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더 시간절약에 효율적이겠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시간 절약은 아니고 어차피 할거면 1급 준비하는게 나음
필기도 1급을 따놔야 나중에 실기 1,2급 뭐할지 정할 수 있음 ㅇㄷ이 잘 적어놨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땡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컴활 2급만 있어도 될 거 같애
난 혹시 몰라서 1급 따놨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기라도 1급 따놔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2급인데 걍 잘만 쓰는 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윗댓말마따나 필기는 1급으로 준비해!!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급여 계속 안들어와서 주식 추매 못함…
19:37 l 조회 2
이거 컴플 걸면 좀 진상인가,,,
19:36 l 조회 5
편알하는데 ㄹㅇ 개할거없으면 뭐함?1
19:36 l 조회 7
직장 첫출근 전날 원룸 자취방에서 주무신다는 엄마..1
19:36 l 조회 6
치킨이 이렇게 물리는 음식이었나..
19:36 l 조회 10
영어권 남친 사귀고 싶다
19:35 l 조회 13
친구가 안읽씹 많이하는데 자긴 원래 그렇대 할말이없대..4
19:35 l 조회 18
집에 손님 오는 거 안 좋아하는 부모님 계신 익인? 1
19:35 l 조회 15
레이어드컷 다신 안 한다2
19:34 l 조회 42
지금 세류 가는 1호선 신창행 맨 끝칸에 어떤 사람 이불 덮고 자고 있음8
19:33 l 조회 37
아 머리카락 겁나 빠지네
19:33 l 조회 8
아줌마 할머니들 마른여자 싫어하더라8
19:33 l 조회 44
세탁기 건조기 겸용 쓰는 익 있어?
19:33 l 조회 6
근데 남자는 좋아하면 무조건 직진하더라1
19:33 l 조회 36
버스 정류장 근처에서 빵빵 허는거 너무 감사하다
19:32 l 조회 24
지방직 합격예측 좀 봐줘
19:32 l 조회 30
미친거아냐 넷플 여태 달러로 결제되고 있었어
19:32 l 조회 24
S11 울트라 중고 256g 115만원 vs s10+ 새거 114만원
19:32 l 조회 5
원신 다들 뉴비때 썼던 딜러랑 이동기 캐 누구야??
19:32 l 조회 5
한국인들 트위터에서 먄날 ㅊ맞는데 1
19:3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