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여자는 어느정도 불안형이여야 연애 잘하는거 맞음남자들이 제일 싫어하는건 회피형이고그다음 엄청 안정형 선호 안함말로는 안정형 좋다 하지만 만나면 노잼이라고 느낌어느정도 불안을 섞는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