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하 민기 좀 그냥 냅두면안되냐ㅜㅜ작년 고점높은거 보여준거 아는데 지금은 올릴상태가 아니라구요… 좌완없어서 계속 민기현수 돌아가면서 올리는거같은데 이거 민기한테도 좋은거아니라고 멘탈나간거보이는데왜자꾸.. 민기욕하고싶지도않고 잘했으면좋겠는데 필승조폼이 아닌데 매번 주자있을때, 필승조상황에 쓰니 욕 다 처먹고 2군가서 2번등판했는데 20일은 괜찮았고 어제는 상태별로였어..그래서 콜업아닐줄알았는데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 260625 달글 // "GO HIGH!” 연승을 이어나가기 위해 모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