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도 친구 만나서 새벽에 오고 오늘도 지인 만난다고 하고 내일은 나랑 있자니까 내일도 지인 만난다고 일찍 오겠대서 저러니까 예민하대 너무한 건 쟤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