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글 보면 꼬치꼬치 캐물어서 계좌랑 나이 알아냄 ㅋㅋㅋㅋ
제일 기억나는 애는 27살이고 지는 뭐 몇년동안 주식을 해서 잘안대
그래서 그날 하닉 오르면 광화문가서 몇시에 인티만세 100번 외친다함
그리고 그날 하이닉스 고점찍어서 글삭엔딩 ㅋㅋㅋ
|
그런 글 보면 꼬치꼬치 캐물어서 계좌랑 나이 알아냄 ㅋㅋㅋㅋ 제일 기억나는 애는 27살이고 지는 뭐 몇년동안 주식을 해서 잘안대 그래서 그날 하닉 오르면 광화문가서 몇시에 인티만세 100번 외친다함 그리고 그날 하이닉스 고점찍어서 글삭엔딩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