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야구 혼자좋아해서 ㅠ
대표 사진
신판1
난 매년 혼자갓어 두자리구하기 힘들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떵개하고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혼자 떵개하고 올게 이틀 갈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작년에 4명 데리구 일예로 갔는데 애들이 너무 재미없어하더라고 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헐!! 난 너무재밋언슨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 작년에 혼자 갔는데 재밌었음 맛있는거 먹고 즐기면 됨ㅇㅇ 표 구하기 어려워서 꽤 보이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싸 애들 작년에 데리고 갔는데 재미없어하고 야구보는 내내 징징대서 나 너무 힘들었거든…. ㅋㅋㅋㅋ 혼자 그냥 좋은자리로 가아겠다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도 매년 혼자 감 단석이 취소표 줍기도 쉽고 좋쥐~~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당연히 일반인들은 선수 서사나 재미포인트를 모르니깐 재미없을 수 밖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혹시 같이 갈래? 했더니 자기들이 가보고싶다고 해서 티켓팅도 내가 티켓값도 내가 내고 연석으로 데려갔었어 근데 옆에서 계속 생각보다 재미없다 이러면서 징징 거려서 힘들었어서 올해 그냥 혼자가도 ㄱㅊ한가 해서 글 올렸던거임…. 뭐 데려간 내가 잘못이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강한 타격은2
18:02 l 조회 73
울 아빠 준순선수를 자꾸 죽순이라 그럼2
18:02 l 조회 40
🤍6월 25일 목요일 비더레 알람🤍
17:50 l 조회 11
6시밤 경기면 몇시부터 입장 가능해??? 8
17:41 l 조회 127
요즘 이 짤 계속 보이는데 볼때마다 몇번씩보는중…2
17:37 l 조회 190
이이무라 뭔가 부산에 맞는 느낌이야6
17:37 l 조회 175
잠실 팅커벨 막는방법은 지붕밖에 없어?5
17:34 l 조회 88
잠실 1루 내야인데 3루 이가네 갈 수 있어???4
17:34 l 조회 108
내일 잠실 야푸 추천 부탁해용 5
17:32 l 조회 48
와 근데 시간 진짜 빨리간다1
17:31 l 조회 81
일한다고 자막만 봤는데 공주님 태어난거같음3
17:29 l 조회 219
오늘 쓱 이기면 울집 묘르신 캣초딩때 사진 10장 푼다11
17:27 l 조회 165
갑자기든 생각인데 이순철이 세련된 수비라고 자주하잖아 먼말인지 모르겠음5
17:25 l 조회 163
난 서울 산지 오래됐는데 3
17:24 l 조회 65
기아 유니폼 입고 온수에서 인천행에 계시는데 41
17:21 l 조회 468
야푸 뭐먹지 7
17:21 l 조회 33
잠실 지금 비옴 ㅠ16
17:14 l 조회 326
시즌 절반했는데 다들 다크호스 어딘거 같애10
17:13 l 조회 356
정보/소식 KBO 상벌위원회 결과(키움 이용규 플레잉 코치)1
17:06 l 조회 430
무지만 봐16
17:06 l 조회 31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