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마른비만이라 배만 툭나와있는데직장인된후로부터는 이게 더심해짐 무슨 50대아저씨 배같아친구가 배에 근육이 하나도 없어서 그런거아니냐고 그래서필라테스가 코어 키우기 좋다고해가지고 시작해볼까싶은데 효과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