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년 만난 전애인이랑은 상황상 헤어지게 됐었거든막상 싸운 적은 거의 없고 추억도 많았었지
마지막에 대화 서로 많이 하면서 우리 이러이러해서 만나는 게 어려울 것 같다
서로 이해 바탕으로 헤어지니까 한 일주일 힘들고 딱 괜찮아 졌었는데
이번에 한달동안 매일 만나면서 정 많이 들었던 사람한테 잠수이별 당하고 나니까
3주 째 힘들고 그 고통?도 전보다 더 쎄다 미련도 남고
좋은 부분만 남아있어서 그런걸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년 만난 전애인이랑은 상황상 헤어지게 됐었거든막상 싸운 적은 거의 없고 추억도 많았었지 마지막에 대화 서로 많이 하면서 우리 이러이러해서 만나는 게 어려울 것 같다 서로 이해 바탕으로 헤어지니까 한 일주일 힘들고 딱 괜찮아 졌었는데 이번에 한달동안 매일 만나면서 정 많이 들었던 사람한테 잠수이별 당하고 나니까 3주 째 힘들고 그 고통?도 전보다 더 쎄다 미련도 남고 좋은 부분만 남아있어서 그런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