헷갈리네 진짜 ㅋㅋㅋㅋㅋ
내년에 집 살 거라면서 내년부터 같이 살자~ 이러고
결혼자금 모아야 하니까 열심히 모으고 있으라고 그러고
걍 하는 말인가.... 상대 30대 중반이긴 한데
저번에 그래서 내가 진심 아니면 미래 얘기 하지 마라고 그랬는데
30대는 시간이 없다고 안 맞는 사람이랑 왜 만나? 내 시간 돈 아까워~ 그랬었어
이정도면 완전 가볍게 만나는 건 아닌가?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헷갈리네 진짜 ㅋㅋㅋㅋㅋ내년에 집 살 거라면서 내년부터 같이 살자~ 이러고 결혼자금 모아야 하니까 열심히 모으고 있으라고 그러고 걍 하는 말인가.... 상대 30대 중반이긴 한데 저번에 그래서 내가 진심 아니면 미래 얘기 하지 마라고 그랬는데 30대는 시간이 없다고 안 맞는 사람이랑 왜 만나? 내 시간 돈 아까워~ 그랬었어 이정도면 완전 가볍게 만나는 건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