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도 여기 아니면 받아줄 곳 없을거같고...^^저 직원이 지금 회사에 제일 오래 다닌 사람인데저 사람 때문에 퇴사한 사람 개많고일 처리도 자기맘대로 하고 전화 받는 예의도 별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