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알바인데 짜피 모자랑 마스크 쓰고 일해서 맨날 생얼로 다니거든 귀찮아서 ㅇㅇ..
근데 친구들 만나거나 약속 나갈땐 죽어도 생얼로 안나가고 맨날 풀메함 가닥속눈썹까지 붙이고 화장하는 시간만 1시간 넘게 걸릴정도..
근데 가끔 약속있어서 막 화장하고 출근하면 일하는 사람들이 장난으로 누구야! 이러던가 오늘어디가요? 이래가지곸ㅋㅋㅋ 뭔가 웃겨서 화장못하겠음 ㅠㅠㅠㅠ
화장 전후 차이 심해서 더 그런듯 막 엄청 못생겼는데 엄청 예뻐진다 이정돈 아닌데 눈화장 진하게 하고 렌즈도 끼고 그래서 그런가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