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꼴에, 니가 가진게 뭐라고, 가진거 뭣도 없으면서
자꾸 이런식으로 말함.. 예전엔 걍 듣고 넘걌는데 지금은 취준 중이라 그런지 저런 말 한마디한마디가 너무 짜증난다.. 취준한지 아직 4갸월 됨….인서울 나온 동생이랑 인서울 아닌 나 사이에도 약간 차별이 있음
글고 자꾸 남자 만나라그럼..이남자 저남자 만나봐야된다, 혼자살면 안된다, 남자는 얼굴보면 안된다 이런 소리 맨날함ㅋㅋ 듣기 싫어가지고 난 얼굴보고 만날거다 이 한마디 하면 이제 저 맨위에 썻던 말들 들려오는거임
저런 류의 말들을 뭐 취업얘기 나올때나 남자 만나란 얘기할 때나 걍 뭔 대화를 할 때마다 니가 꼴에~ 이런말 함…대화하기 너무 싫은데 입 닫고 잇으면 다른집 딸들은 엄마랑 여행도 잘 간다던데.. 이럼 하……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