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면접인데 저거 말곤 암것도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전 취뽀 때도 저 정도만 하고 가서 붙었었는데 오랜만이라 그런가 뭔가 불안쓰평소 말은 잘하는 편+긴장은 안하는데 이렇게 준비 안해도 되나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