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모르겠어지금 제이크 모의고사 보고 해설강의 보면서중간중간 시계토끼 만능문장 영상 봐주는 중이거든..?근데 실력 늘고있다는 느낌이 아예 안 들어서 내가 하루에 5시간 공부를 한다고 하면 뭘 어떻게 시간분배해서 뭘 해야하는지 감이 안 잡히기 시작했어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