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난데 원래 주식, 투자알못이고 1도 관심없다가
동생이 저따 적금하라해서 하기 시작함.... 월급 받는 날 들어가서 매달 꼬박꼬박 얼마든 상관없이 꾸준히 사는 만큼만 사고
다음 월급날까지 한달 내내 거의 안들어가는 듯..
이케하는거 맞나 싶다 근데
|
그거 난데 원래 주식, 투자알못이고 1도 관심없다가 동생이 저따 적금하라해서 하기 시작함.... 월급 받는 날 들어가서 매달 꼬박꼬박 얼마든 상관없이 꾸준히 사는 만큼만 사고 다음 월급날까지 한달 내내 거의 안들어가는 듯.. 이케하는거 맞나 싶다 근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