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신한 올영 통장 진짜 개꿀이다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5/15/212d034d2af302f39d943fc2fcd81efb.jpg)
가입했을 때 만원 쿠폰
전 달에 올영에서 오처넌 이상 구매 시 담달에 오처넌 쿠폰 줌
> 1년에 12번 = 60,000
4번 이상 혜택 받으면 올영 만원 쿠폰 또 줌(최대 4회)
= 40,000
해서 기본 11만원 + 최대 이율 적용되는 200마넌만 넣어두면 달에 5300원씩 이자 들어오더라
|
가입했을 때 만원 쿠폰 전 달에 올영에서 오처넌 이상 구매 시 담달에 오처넌 쿠폰 줌 > 1년에 12번 = 60,000 4번 이상 혜택 받으면 올영 만원 쿠폰 또 줌(최대 4회) = 40,000 해서 기본 11만원 + 최대 이율 적용되는 200마넌만 넣어두면 달에 5300원씩 이자 들어오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