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짜증나네 그냥 내가 할만큼 하고 못하겠으면 헤어져야겠지미래를 그리고 싶은데 미래까지는 아직 아니어서 마음을 덜주려고 하는거같은데 애인이 날 많이 좋아하는거 같음 근데 일부러 표현 덜하고 그러는거 보면 가끔 헤어지고싶어 진짜..
다들 어케하니 이럴땐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진짜 짜증나네 그냥 내가 할만큼 하고 못하겠으면 헤어져야겠지미래를 그리고 싶은데 미래까지는 아직 아니어서 마음을 덜주려고 하는거같은데 애인이 날 많이 좋아하는거 같음 근데 일부러 표현 덜하고 그러는거 보면 가끔 헤어지고싶어 진짜.. 다들 어케하니 이럴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