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져서 공허하고 외롭고 미치겠음
연락도 제발 왔으면 좋겠음
근데 재회는 아닌거같음 그래도 연락은 왔으면 좋겠음
염탐을 끊을수가 없어 맞팔 끊어서 둘다 비공이라 못보는데도
팔로잉 늘면 누구인가 찾고 카톡프사 아무것도 없는데도 하루에 몇번씩 들어가게 되고
다시 만나고싶은건가 생각하면 그건 또 아닌거 같고
하 나 왜이러냐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져서 공허하고 외롭고 미치겠음 연락도 제발 왔으면 좋겠음 근데 재회는 아닌거같음 그래도 연락은 왔으면 좋겠음 염탐을 끊을수가 없어 맞팔 끊어서 둘다 비공이라 못보는데도 팔로잉 늘면 누구인가 찾고 카톡프사 아무것도 없는데도 하루에 몇번씩 들어가게 되고 다시 만나고싶은건가 생각하면 그건 또 아닌거 같고 하 나 왜이러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