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차 카페고 점장이고 5년차임
원래 1년마다 연봉협상 하면서 올려주는데
지금까지 항상 10만원 올려주고 작년엔 대신 내년에 많이 올려주겠다함
근데 올해 또 매출이 그럭저럭이니까 이번년도엔 못올려줄거같대
그냥 직원도 아니고 점장이고 내가 매장 뭔일 생겼을때마다 혼자 고생이란 고생 다했는데
가뜩이나 요새 번아웃와서 퇴사할까말까 했는데 저 얘기 듣자마자 남은 정 다털림
|
프차 카페고 점장이고 5년차임 원래 1년마다 연봉협상 하면서 올려주는데 지금까지 항상 10만원 올려주고 작년엔 대신 내년에 많이 올려주겠다함 근데 올해 또 매출이 그럭저럭이니까 이번년도엔 못올려줄거같대 그냥 직원도 아니고 점장이고 내가 매장 뭔일 생겼을때마다 혼자 고생이란 고생 다했는데 가뜩이나 요새 번아웃와서 퇴사할까말까 했는데 저 얘기 듣자마자 남은 정 다털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