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4
너무 남자가 쓴거 티난다ㄲㅋㅋㅋㅋ학생이 성형했냐고 물어본건 백번 양보해서 그렇다 쳐도 임한림이 거기다대고 가슴축소수술운운하면서 반전체 성희롱 갈기는데 기가 죽을거라고 생각하는게 웃김 현실 교생이 그랬으면 기죽긴 커녕 이상한 교생으로 전교에 소문나서 투명인간 취급당하고 남자꼬시러 학교온단 소문돌고 축소라고 별명지어져서 놀림당하고 네?저희선생님 얘기한거 아닌데..그냥 저희끼리수다떤거에요 당하고 뒤에서 수근거리고 지나가면 지들끼리 쳐웃고 결국 교생이 학교나가든가 교사포기엔딩일듯
대표 사진
익인1
거기 여고자나 글고 캐릭터가 ㄸㄹㅇ라서 그렇게 말한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내가 가슴작으면 그말에 먼가 긁혔을거같음........ .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기분 나쁘지 여자끼리 가슴으로 기싸움 한다는 발상이 걍 남자같다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다큐만 보고 드라마를 보지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ㅋㅋ머가긁혀 별생각도 없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너가 가슴 작아서 긁힌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넌 가슴으로 기싸움 많이 해봤나보다 무섭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ㅋㅋ 저게 왜 참교육ㅋㅋㅋㅋㅋ 바로 성대모사 들어가지 ㅋㅋㅋㅋ 이제 반 유행어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작가가 생각하는 여자들 기싸움같긴함 그 많은것중 굳이 가슴크기인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백번 양보해서 진짜 임한림같이 불같은 성격의 교생이 학생 이랑 기싸움 하면 학생 성형하게요? 고민이 많을거같긴하네... 이렇게 받아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드라마 자체가 웃기고 말안되잖음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성형 어디했냐고 물어보는 애들이 현실에 어딨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모르고 쓴티남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드라마잖아… 그럼 다른건 다 현실성 있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폭물에서 물총으로 사람 죽이는 장면 나와도 드라마잖아 할건아니니까 어느정도의 현실성은 반영해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걔넨 좀 당해도 괜찮다고 생각해 SNS에 허위 사실 올려서 선생 죽게 만들었는데 뭐 물론 현실 정상 학생들은 안그러겠지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한발언이다 이런뜻이 아니라 참교육자체가 아닌데 참교육이라고 하는게 웃기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ㅈㅉ 대사가 너무 구림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자 = 가슴크기로 기싸움하는 동물 개체..^^로 보시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걍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여자라고 가슴 크기로 기싸움 할 거라고 생각하는 거 자체가 남자가 쓴 티 겁나 남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국에서도 어깨빵 많은듯
21:08 l 조회 2
유정?유굴? 암튼 그 인플루언서 헤어졌네1
21:08 l 조회 10
처음으로 체험형 인턴 하게됐는데 가방 뭐 들고다녀야할까..? 1
21:08 l 조회 11
올해 장마는 언제 시작할까1
21:08 l 조회 4
근데 여자는 마음만 먹으면 연애한다는데2
21:08 l 조회 15
드라마박스 분철 하는 사람 없냐
21:08 l 조회 2
엄마가 젊음에 집착해서 내 옷 화장품을 가져감...2
21:07 l 조회 21
대구에서 먹은 건데 이거 음식 이름&가게이름 뭔지 알겠는 사람?? 성서쪽에서 먹음! 40
21:07 l 조회 31
머냐… 그… 비오네
21:07 l 조회 8
사회초년생(아기직장인)들아 세후 얼마받아..?5
21:06 l 조회 17
쇼츠요리유튜버 남자랑 여자 차이나는거 신기하다
21:06 l 조회 18
와 의정부 비 갑자기 엄청 쏟아진다…
21:06 l 조회 7
짜게먹는데 왜 혈압이 낮을까…?
21:06 l 조회 5
살쪘다고 빼라고 하는 부모님들많아..?2
21:06 l 조회 22
나는 우울증약을먹고있는데 안먹었던 시절만도 못한 상태가 됐는데 뭐가 문제임?2
21:06 l 조회 11
나이아신아마이드 안 맞는 사람들 있어?
21:06 l 조회 8
술마시면 음식이 미친듯이들어가ㄷㄷ2
21:06 l 조회 9
이번에 월급 받으면 운동화 하나 새로 사야겠다
21:06 l 조회 8
나 뱀 실물로 보고 토한적 있음
21:05 l 조회 18
대전 비 이제 안올려나..?
21:0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