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거의 7년을 멜론만 쓰고있는데
애플뮤직이 좋다길래 갈아타고 싶어
근데 멜론에 저장해놓은 내 플리들을 옮기기도 귀찮고
이때까지 들은 음악들 리스트 뜨는데 그것도 추억이라
넘 아까워ㅠ 이걸 감안하고 바꿀 정도로 좋아??
|
나 거의 7년을 멜론만 쓰고있는데 애플뮤직이 좋다길래 갈아타고 싶어 근데 멜론에 저장해놓은 내 플리들을 옮기기도 귀찮고 이때까지 들은 음악들 리스트 뜨는데 그것도 추억이라 넘 아까워ㅠ 이걸 감안하고 바꿀 정도로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