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제가 주에 하루 도서관에 가서 근무하는 대학생인데, 3개월차 정도 되니까 도서관에 자주 오시는 이용자분들은 눈에 익더라고요. 그 분들 중에서 제 또래처럼 보이는 남자분이 계셨는데 분위기?가 제 스타일이라 저도 모르게 눈길이 갔던 거 같아요.(계속 쳐다보거나 그런게 아니라 그냥 존재를 어느순간 인식하게 된?) 하지만 저는 연애할 상황이 아니라 그 이상으로 어떤 마음을 가지진 않았습니다. 그런 상태에서 제가 항상 머리를 묶고 근무했었는데 머리를 풀고 간 날이 있었어요. 그 날 어쩌다보니 눈이 마주쳐서 당황했습니다. 그리고 그날 이후부터 그 분이 항상 앉는 자리가 있었는데 자리를 옮기시더니 쭉 그 자리에서 공부를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괜히 제가 뭘 불편하게 했나? 싶었습니다. 아니면 다른 이유일 수도 있지요. 근데 제가 그 옮긴 자리쪽 서가 정리할 때 그 분이 제 얼굴을 빤히 쳐다보는 것 같았고(시선 때문에 얼굴이 따가웠어요.), 그 날 저한테 말도 거셨습니다. 대충 어떤 책 위치 어디냐고.. 그러고 제가 지나갈 때마다 그 분 시선이 자꾸 묘하게 느껴졌구요. 서로 의식하는 걸까요,,? 그 날 이후로 6월달까지 두 달 정도 동안 이런 묘한 기류가 있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대놓고 저한테 티를 내는 행동도 했습니다.
저는 그 분이 남자로 보이긴 하지만 연애할 상황이 아니라 그 이상의 어떤 행동을 하지 않았고, 그 분은 저에게 호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플러팅하는 상황인 거 같아요. 그래서 자꾸 신경쓰여요ㅠㅠ
제가 그 분 엠비티아이를 모르지만 제 느낌상 istp에 가깝다고 생각해서 제목을 저렇게 적었구요, 잇팁이 아닐 가능성도 있으니 잇팁이 아니더라도 그 분의 심리가 뭔지, 플러팅이 맞는지 등등 댓글 달아주세요ㅠ 
그리고 그분이 저한테 이성적 호감을 갖고 플러팅한 게 맞다면 저는 그 분이 제 스타일이긴 하지만 연애할 상황이 아니니 썸까지 가는 것도 상대한테 실례..라고 생각해서 지금 먹금중인데 혹시 잇팁분들은 이걸 배려가 아니라 어장.. 뭐 그런걸로 받아들일지도 궁금합니다ㅠㅠ!!!

어장..이 맞다면 다음에 또 그분이 저한테 적극적으로 표현하시면 제가 직접 연애할 상황이 아니라고 얘기해야 하는 걸까요. 그냥 냅둬도 되지만. 그분이 저한테 말을 걸면 얘기해드리고 말 안 걸면 그냥 냅둘까요 어쩌죠
대표 사진
둥이1
이게 어떻게 어장...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잇팁이 맞다면 잇팁은 상대가 호감표현해야 잇팁도 적극적으로 플러팅하는 스타일로 아는데, 제가 호감 표현했다고 생각해서 그런건가 해서요.. 그럼 상대한테는 제가 지금 어장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잖아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ㄴㄴ 아무런관계도 아니고 아무런 교류도 없고 이런걸로 뭐가 있는것도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여기서 좋은쪽으로 발전이 있으려면 뭘 해야 하나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혼자 내적 친밀감 생겨서 착각한 것 같은데
플러팅도아니고 무슨 호감신호도 아니고 아무것도아님...
발전있으려면 본인이 뭔가를 해야하겠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istp인것도 모르는거잖아?? 티내는 행동이 뭐길래 플러팅이라고 생각하는거야?? 글만봐서는 저사람이 플러팅하는지도 모르겠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istp인지는 모르지만 엠비아이를 떠나서 지나갈 때 계속 쳐다본다거나 주변을 서성인다거나 얼굴을 빤히 본다거나 등등 보면 플러팅은 맞지 않나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전혀 플러팅이 아닌데? 뭐 말이라도 개인적인거 건줄알았네 착각인거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호감을 가진 상태에서 말을 걸면 어떤 말을 하면서 거나요? 저한테 책위치 어디일까요 라고 말을 걸긴 했습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호감이 있었으면 사적인 질문을 하거나 번호를 물어보거나 번호가 적힌 쪽지를 주거나 하겠지
그냥 착각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렇군요..ㅎㅎ 혹시 엠비티아이가 어떻게 되세요? 잇팁이신가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잇팁이긴한데 이건 엠비티아이문제가 아니라 그냥 사람대 사람의 문제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잘 알겠습니다 근데 쳐다보거나 그런것들은 그럼 왜 그런거에요..? 진짜 그냥 제 착각인가요ㅠ 보통 사람이 관심 없으면 눈길도 안주잖아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혹시 연애 안해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대체 뭐가 적극적인 플러팅임? 도끼병걸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쓰니 좀 무섭다…! 플러팅이라고 보일만한게 단 한개도 없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폰에 이거 무슨 기능이야? (아이폰) 2
19:37 l 조회 19
이거 내가 예민한건지 봐줄 사람
19:30 l 조회 18
흐으음 연락중인데 먼가 재미가 업서
19:29 l 조회 20
이거 상대방이 호감없는 거지? 1
19:28 l 조회 18
원래 소개팅 후 애프터 전에 카톡 연락 할 말 없어..? 2
19:25 l 조회 15
기념일에 하고싶은거 없다는 애인이랑 헤어짐 2
19:24 l 조회 33
서로 합의하에 나름...좋게 헤어졌는데 자꾸 주변 사람들한테 자기가 차였다고 말하고 다녀
19:19 l 조회 23
취준(전문직 시험 제외)생이나 직장인 커플들아9
19:09 l 조회 33
연애중 자꾸 술자리에서 지켜달래
19:08 l 조회 31
연애중 나는 진짜 수능 출제 위원 이런 거 아닌 이상 6시간 넘게 연락 안 하는 사람은 연애 할 자격 없다고 봄
19:08 l 조회 19
금연하면 사귀겠다 << 현실적으로 이상해? 2
19:08 l 조회 27
능력있는 남자들은 오히려 외모보다 성격보고 사귀는거같아4
19:07 l 조회 37
다시 만나고 싶다했는데
19:04 l 조회 23
이제 그만 놓아주려고2
19:02 l 조회 56
6
18:49 l 조회 64
번호 물어보고 싶다… 3
18:47 l 조회 55
이별 이거 그냥 아무 생각없이 한 행동인가?2
18:47 l 조회 53
토요일에 퇴근하고 바다보고 올랫는데 4
18:42 l 조회 34
잇팁남자 연락방식이 적응이 안돼ㅋㅋㅜㅜ8
18:39 l 조회 57
남익들아 너네 여자 좋아할때5
18:38 l 조회 1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