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뽀끼 생애 첫 직관으로 어제 좌석문의드리고 2일자 경기 오늘 티켓팅했는데 추천해주신 자리부터 응원석은 눌러보지도 못하고 결국 2층 213구역 예매했는데 보니까 원정팀 쪽이더라구요?  이런거 상관없을까요? 취소표를 좀 더 노려볼까요?
처음가는거라 저 너무 기대되요🥹🩵
대표 사진
보리1
2층 시원하고 시야좋아용
213이면 거의 중간이니까 재밌게 보고 오십쇼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2
상관없긴한뎅 평일이면 취소표 꽤 나와서 한번 보는것두 괜찮을거같아욤
2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3
아쉬우면 취소표도 걸어두세요! 평일이면 높은 확률로 나온답니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4
자리 조금 아쉬우면 취소표 대기 걸어놓는 걸 추천! 그리구 평일이라 자리 꽤 많아서 당일 취소표도 잘 나와용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3연석으로도 취소표 잘 나오까요??? 취소표 대기 도전해보겠슴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 근데 나 진짜 하루하루가 힘들다 (김경문 야구)
19:52 l 조회 1
다른의미로 선수 생각해주네(n)
19:52 l 조회 1
당장 백호 타격감 떨어진 게 저 런앤히튼데
19:51 l 조회 1
작전만 하면 다 실패인데
19:51 l 조회 1
런앤히트 번트
19:51 l 조회 1
진심 지친다 1
19:50 l 조회 15
지려고 발광을 하시는데 어케 이겨??????
19:50 l 조회 7
작전 100번 하면 1번 성공할까 말까인데 왜처하는거...?
19:50 l 조회 6
작전 쳐 걸거면 걍 컴프야를 쳐 하시라구요
19:50 l 조회 4
아 진짜
19:50 l 조회 4
팬으로써 요청합니다 감독 퇴장 주세요
19:50 l 조회 5
아니 트럭 이제 끝난거지??
19:50 l 조회 11
작전 좀 그만 해 진짜 토할 거 같아2
19:49 l 조회 24
감독퇴장은 없음?
19:49 l 조회 14
ㅁㅊ 작전
19:48 l 조회 26
나 요즘 뜨문뜨문 봐서 그러는데 요즘 중견 현빈으로 나오는 이유가 있어?13
19:38 l 조회 222
. 6
19:38 l 조회 142
. 8
19:38 l 조회 162
사주 이제 못믿겠다… 10
19:33 l 조회 203
준영이 왜 내랴갔어?? 5
19:31 l 조회 242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