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 거스러미도 그렇고 큐티클도 좀 다듬고 싶은데 대부분 25000원이더라고 그래서 고민되는데 차이 많이나? 젤네일 하다가 좀 경제적으로 당분간 하기엔 너무 사치일 것 같아서...! 고민 중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