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에 잠들면 무조건 3번은 깸 그래서 기상은 보통 9-10시 근데 일하면 개에에 피곤해서 낮잠을 무조건 자야하는 수준…. 1~9시면 많이 자는거아니니ㅠㅠ 왜케 일상생활 못할정도로 피곤하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