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어떤 남자분잇는데 그 사람이 결혼하고싶어하거든주변에서 그 사람 어떠냐/ 너가 자만추로 만나봐라이런 뉘앙스로(중학생, 30대 남자, 20대 여자가) 말하는데문득 나랑 점수..(?)가 비슷해보이나 궁금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