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형상 블라우스가 훨 나은데 세탁하기 까다롭고 다림질 하기 귀찮아서 걍 꾸꾸일 때만 입음 ㅜ오늘 대충 탄탄한 면 + 답답한 넥라인 + 세미 크롭 반팔 티 입고 나갔는데 거울에 비친 모습 진심 고릴라인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