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상으로 답례품 돌린지 세달쯤 지났어. 누가 퇴사준비로 책상 정리하다 내가 준 답례품을 먹지도 않았나봐. 근데 나한테 와서
"저 이거 안먹었는데 원래 주인한테 돌려드리려고 하는데요"라고 와서 말하는데 이게 맞는거냐?
친구한테 말했더니 이정도는 그냥 성격이 독특하다네
|
부모님상으로 답례품 돌린지 세달쯤 지났어. 누가 퇴사준비로 책상 정리하다 내가 준 답례품을 먹지도 않았나봐. 근데 나한테 와서 "저 이거 안먹었는데 원래 주인한테 돌려드리려고 하는데요"라고 와서 말하는데 이게 맞는거냐? 친구한테 말했더니 이정도는 그냥 성격이 독특하다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