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거르고점심 11시에 밥 한주먹(양심껏 한주먹)에 제육 급식판 한칸저녁은 5시에 김치볶음밥 1.5주먹숙주나물+겉절이 잔뜩닭볶음탕 고기덩어리 2조각이제 내일 점심까지 금식할듯ㅇ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