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강하고 기숙사에 남아있는데토익 1시간 반 공부하고전필 공부 1시간했음이제 남은 시간에 뭐하지?책 읽고 싶은 것도 없고영화도 볼게 없고나가도 용돈 거의 바닥에 다이어트 중이라할게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