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유주택자여친 무주택자여친이 lh청약 해보려고 하는데 혼인신고를 해야지만 할 수 있잖아그러면 민간 청약으로 하면 당첨 이후에 혼인신고 해도 된다던데 민간 청약으로 가면 유주택자,혼인신고 다 상관 없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