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답게 굴으라고 혼났는데 내가 뭘 신입답지 않았다는 건지 모르겠어
엠지같이 구는 거 절대 안했고 시키는 것도 전부 열심히 했는데
마음이 불편하니까 오히려 초반에는 안하던 실수들도 계속 하게 돼서 힘들다…
열심히하고 싶은데 짤릴 것 같다는 생각드니까 앞으로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고 그러네
|
신입답게 굴으라고 혼났는데 내가 뭘 신입답지 않았다는 건지 모르겠어 엠지같이 구는 거 절대 안했고 시키는 것도 전부 열심히 했는데 마음이 불편하니까 오히려 초반에는 안하던 실수들도 계속 하게 돼서 힘들다… 열심히하고 싶은데 짤릴 것 같다는 생각드니까 앞으로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고 그러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