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팀 업무 하고있는데
매년 감사팀에서 감사할때마다
업무처리할때 A방식으로만 하고 B방식은 쓰지말라고 했어
오늘도 타부서에 줄꺼 A방식으로 하고있었는데
타부서 과장이 긴급한게 생겼는지 빨리할수있는 B로해서 넘기라는거야
그래서 그러면 감사때 걸려서 안된다고 하니깐
혼나게되면 지 이름 대라는데 누구 말 들어야해?
지위는 감사쪽이 더 높거든
|
재무팀 업무 하고있는데 매년 감사팀에서 감사할때마다 업무처리할때 A방식으로만 하고 B방식은 쓰지말라고 했어 오늘도 타부서에 줄꺼 A방식으로 하고있었는데 타부서 과장이 긴급한게 생겼는지 빨리할수있는 B로해서 넘기라는거야 그래서 그러면 감사때 걸려서 안된다고 하니깐 혼나게되면 지 이름 대라는데 누구 말 들어야해? 지위는 감사쪽이 더 높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