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인티한지 15년쯤 됐고 최애커뮤지만..
유독 주식이야기얘기 나오면
찐으로 부러움+축하하는 댓과 비꼼댓이 공존해
사실 이제껏 크게 안와닿았는데
주식으로 유명한 커뮤니티를 이번에 하게됐거든?
거기서 누가 주식자랑을 하면
다들 ㅊㅊㅊㅊㅊㅊㅊ달거나 추천해줘서 인기글 가더라
다 ㅊㅊㅊㅊㅊㅊ라고 달아서 성의없어보일순있어도
글쓴이들은 다 기분좋아보였음..ㅠ
다 기분좋게 이야기하는 커뮤가 됐으면 좋겠어
|
나 인티한지 15년쯤 됐고 최애커뮤지만.. 유독 주식이야기얘기 나오면 찐으로 부러움+축하하는 댓과 비꼼댓이 공존해 사실 이제껏 크게 안와닿았는데 주식으로 유명한 커뮤니티를 이번에 하게됐거든? 거기서 누가 주식자랑을 하면 다들 ㅊㅊㅊㅊㅊㅊㅊ달거나 추천해줘서 인기글 가더라 다 ㅊㅊㅊㅊㅊㅊ라고 달아서 성의없어보일순있어도 글쓴이들은 다 기분좋아보였음..ㅠ 다 기분좋게 이야기하는 커뮤가 됐으면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