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진짜 사랑하는 상태에서 자기 남ㅊ친을 어쩔수없이
고시 +가족문제 땜에 찼는데 얘 1년 넘게 힘들어하고 맨날 울어..
내가 궁금한게있는데 난 연애를 안해봤지만 그래도
차인 사람이 더 힘들거같은데 찬 사람이 더 오래 힘들 수가 있는거야?? 어떤 심리학적 이유로??
|
친구가 진짜 사랑하는 상태에서 자기 남ㅊ친을 어쩔수없이 고시 +가족문제 땜에 찼는데 얘 1년 넘게 힘들어하고 맨날 울어.. 내가 궁금한게있는데 난 연애를 안해봤지만 그래도 차인 사람이 더 힘들거같은데 찬 사람이 더 오래 힘들 수가 있는거야?? 어떤 심리학적 이유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