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강남에있는 비싼곳으로 헤어, 메이크업 받으러 갔는데 진심 불친절해서 놀람 들어가자마자 카운터에서있는5명중 4명은 뚱하게 서서 인사도 없이 기분나쁘게 보기만하고 스텝들도 싹다그럼 물건 개쎄게내려놓고